- [3D맥스] 3D맥스에 대해 알아봅니다.
- 맥스의 정의
현실세계에서 우리가 보고 느끼고 경험하는 모든 환경들은 3차원상에서 일어난다.
우리가 보는 시야는 좌우(x축),상하(y축),전후(z축)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공간속에서 모든 물체를 감지한다.
실생활에서 어떤 물건을 다양한 방향과 각도에서 볼 수 있고, 움직있는것처럼 우리가 보는 환경과 황경속에 있는 물체를 우리가 보는것과 똑같이 3차원공간에서 표현하려는 그래픽이 바로 3차원그래픽인 것이다.
바로 컴퓨터라는 도구를 이용하여 2d그래픽의 한계를 극복하고 3차원공간상에 실사와 똑...
출처 : Daum 신지식
글쓴이 : 컴박사니임님 원글보기
메모 : 좋은내용 감사요~
'컴퓨터그래픽프로그램 >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스크랩] 맥스의 조명 (0) | 2008.12.31 |
---|---|
[스크랩] 3D 맥스 애니메이션 3DMAX animation (0) | 2008.12.31 |
[스크랩] 편집명령어 배우기 | 캐드와 3D맥스 강좌 (0) | 2008.12.23 |
1204 (0) | 2008.12.04 |
1204 (0) | 2008.12.04 |